메뉴 펼치기닫기

HOME > 아카이브 > 미디어 허브

미디어 허브

위메이드플레이, 임영웅 콘서트에 마련한 ‘애니팡 시리즈’ 부스 성황리에 운영! (2022.12.12)

  • 작성자 : 시스템 관리자
  • 작성일 : 2022.12.19
  • 조회 : 196

임영웅%20콘서트%20현장에서%20㈜위메이드플레이가%20‘애니팡%20시리즈’를%20주제로%20운영한%20부스%20행사가%20성황리에%20종료되었다.

임영웅 콘서트 현장에서 이틀간 운영된 '애니팡 시리즈' 부스 전경 | 제공-위메이드플레이




임영웅 콘서트 현장에서 ㈜위메이드플레이가 ‘애니팡 시리즈’를 주제로 운영한 부스 행사가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애니팡 시리즈’ 부스는 임영웅의 ‘IM HERO 앵콜 콘서트’가 열린 고척 스카이돔 광장에서 지난 10일과 11일, 이틀간 운영되었다. 행사 기간 중 ‘애니팡 시리즈’ 부스를 방문한 2만여 명의 음악팬과 게임팬들은 공연장에서 만난 애니팡에 반가움을 전하며 위메이드플레이가 마련한 사진 이벤트와 기념품 행사 등에 참여했다. 대형 ‘애니팡’ 인형을 알아보고 부스를 찾아왔다는 민주현 씨는 “우리 아들 덕분에 공연도 왔는데 게임 회사 포토카드까지 선물받아 오래도록 기억될 연말이 될 것 같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위메이드플레이는 ‘애니팡’ 시리즈와 임영웅이 진행하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의미하는 ‘애니팡 페스타’를 진행하고 있다. 사전 예약 행사를 자축하는 첫 오프라인 행사인 이번 부스 운영으로 위메이드플레이는 방문객 모두에게 임영웅 포토카드와 온열팩 등을 선물했다. 또한 임영웅의 실물 사진을 넣은 SNS 배경의 대형 포토존과 ‘애니팡’ 시리즈의 주인공 애니와의 포토존 등을 운영하며 방문객들에게 호응을 얻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조정일 위메이드플레이 마케팅 이사는 “공연장에서 국민 게임의 행사와 부스를 반겨 주신 많은 분께 감사드리며 온라인에서 진행할 ‘애니팡 페스타’를 통해 임영웅과 함께하는 ‘애니팡 시리즈’가 더 큰 즐거움을 전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애니팡 시리즈 X 임영웅’의 오프라인 행사를 마친 위메이드플레이는 오는 14일까지 카카오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후 TV 광고를 시작하는 본격적인 ‘애니팡 페스타’에 돌입할 예정이다.




첨부파일

확인

아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