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펼치기닫기

HOME > 아카이브 > 미디어 허브

미디어 허브

픽셀로, 독일 최대 발명전시회 ‘iENA 2021’서 은상 수상 (2021.12.03)

  • 작성자 : 시스템 관리자
  • 작성일 : 2022.12.19
  • 조회 : 788

픽셀로,%20독일%20최대%20발명전시회%20‘iENA%202021’서%20은상%20수상

iENA 2021에 참가한 픽셀로 부스 사진 


디지털 아이케어 전문기업 픽셀로(대표 강석명)’는 독일 뉘른베르크에서 개최된 독일 국제 아이디어?발명?신제품 전시회’(iENA)에서 픽셀로 자사 제품인 비비드 비전 필름으로 iENA 2021 은상, 폴란드 특허 협회에서 스페셜 어워드 수상으로 총 2관왕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픽셀로는 현재 중소 벤처기업부가 설립하고 창업진흥원·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가 운영하는 판교 창업존 입주기업이다. 픽셀로는 삼성전자 스핀오프 스타트업으로, 사람들의 눈을 보호하는 스마트폰 필름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등 디지털 아이케어 기능성 제품을 개발 및 판매한다.

 

iENA는 지난 1948년 최초 개최된 이래 70여 년 동안 이어져 온 독일 최대의 공신력 있는 발명전시회다. 매년 전 세계 약 40개국, 800여점의 발명품이 출품되며 유럽 현지시장 바이어들의 상품소싱을 위한 장으로 활용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픽셀로는 디지털 아이케어 제품인 시력보정 비비드 비전 필름과 디지털 에어케어 제품인 닥터에어픽 등 2개를 출품했다.

 

픽셀로의 독자 기술로 개발한 비비드 비전 필름은 초기 노안이나 난시 등으로 시력이 좋지 않은 사용자들이 스마트폰 화면을 보다 선명하게 볼 수 있도록 개발된 것으로, 다층필름 구조와 MLA(Micro Lens Array)로 구성된 세계 최초 모바일 용 시력 보정 및 보호 필름이다.

 

픽셀로 강석명 대표는 이번 전시회뿐만 아니라 여러 전시회에 참가하여 픽셀로가 선도적으로 국내외 디지털 아이케어 분야의 주요 플레이어들을 모아 교류하는 장을 대외적으로 펼치고 그 안에서 어떻게 그 힘을 집결해 나갈지 모색하는 장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확인

아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