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펼치기닫기

HOME > 아카이브 > 미디어 허브

미디어 허브

뉴작, 서울랜드와 실감형 콘텐츠 프로젝트 업무 협력 MOU 체결 (2021.09.03)

  • 작성자 : 시스템 관리자
  • 작성일 : 2022.12.19
  • 조회 : 981

뉴작-서울랜드%20실감형%20콘텐츠%20프로젝트%20업무%20협력%20MOU%20체결

뉴작-서울랜드 실감형 콘텐츠 프로젝트 업무 협력 MOU 체결


뉴작(대표 정해현)이 지난 8월 17일 서울랜드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실감형 콘텐츠 창작자 양성 사업 '프로젝션맵핑 워크샵 프로그램' 진행을 위한 업무제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뉴작은 현재 중소벤처기업부가 설립하고 창업진흥원·경기창조혁신센터가 운영하는 판교 창업존 입주 기업이다. ㈜뉴작은 뉴미디어 콘텐츠 개발 기업으로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코카콜라 SNS 광고, 2019년 디즈니 애니메이션 특별전 미디어콘텐츠, 2020년 무안공항 미디어타워 실감형 콘텐츠 등을 제작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실감형 콘텐츠 창작자 양성 사업 교육생의 견문을 넓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프로젝트 기반의 산업계 수요 맞춤형 실감콘텐츠 창의 인재를 양성하고자 힘쓰고 있다.

서울랜드는 새로운 콘텐츠를 위한 공간을 구축하고, 뉴작은 실감미디어 콘텐츠 미디어파사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양사는 이번 협력을 통해 실감형 콘텐츠를 제작하여,실감미디어 분야를 선도하기 위한 길을 모색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으로 뉴작의 정해현 대표는 "㈜서울랜드와 MOU 체결이 이뤄진 만큼 서울랜드 한옥, 홀로그램존 미디어파사드로 프로젝션 맵핑 분야에서 ㈜뉴작만의 역량을 드러내고 실감형 창작자 양성 사업의 교육생들에게는 양질의 교육 인프라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첨부파일

확인

아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