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헬스케어 서비스 기업 '페보', 디바이스 스트랩 무상교체 리콜 진행(2021.05.21.)

  • 작성자 : 시스템 관리자
  • 작성일 : 2022.12.19
  • 조회 : 1406

■ 반려동물 헬스케어 서비스 기업 '디디케어스', 자발적 스트랩 제품 리콜 진행

■ 'NEW 스트랩'으로 무상교체…디바이스와 스트랩 연결부분 고정력 강화

■ 판교 창업존 입주기업, 국내 최초 반려견 헬스케어 디바이스 '페보' 개발?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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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페보 스트랩 리콜 관련 이미지 | 제공-페보


반려동물 헬스케어 서비스 기업 '㈜디디케어스(대표 김상현)'가 이번 달 진행한 '댕댕런 2021' 기념품 중 '페보' 디바이스와 목줄을 연결하는 스트랩에서 일부 결함이 발견됨에 따라 자발적 리콜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디디케어스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설립하고 창업진흥원?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가 운영하는 판교 창업존 입주기업이다. 국내 최초 반려견 헬스케어 디바이스 페보를 개발?판매한다. 페보를 통해 반려견의 활동정보, 산책기록, 이상징후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리콜은 페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지난 16일까지 진행됐다. 리콜 신청자에게 'NEW 스트랩'이 5월 말 무상으로 일괄 배송될 예정이다. New 스트랩은 더욱더 두꺼워진 형태로 디바이스와 스트랩 연결부분이 견고하게 고정되도록 보강됐다.

디디케어스 김상현 대표는 "최근 페보 스트랩 이슈로 인해 불편함을 겪으신 분들에게 깊이 사과드리며, 앞으로도 제품의 품질과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며 고객의 의견에 귀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페보 제품은 디바이스인 '페보'와 배상책임보험 무료 가입이 포함된 '페보고'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페보스토어와 페보 앱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디디케어스는 최근 페보 앱 자사몰을 오픈해 반려견 사료, 영양제,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군을 판매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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